본문 바로가기
요즘 덕질/플레이브

여섯 번째 여름 포토북으로 수제 포카 만들기를 해보았다

by 몰덕 2023. 9. 11.


이 아름다운 포토북을 포카로 남기지 않으면 땅을 치고 후회할 것 같아서 나도 해보았다 포토북 수제포카 만들기!



준비물은 자, 칼, 드라이기, 포토북
나는 다이소에서 산 3000원짜리 제단기를 사용해뜸






포토북 해체부터 들어갑니당







1. 페이지를 넘기면서 보이는 실을 칼로 끊어주기
2. 드라이기 열로 본드를 녹여주고 살살 떼어내면 해체가능






방법은 쉬운데 머리털나고 포토북 해체는 처음이라 엄청 버벅거렸다
본드가 덕지덕지 붙어있는 부분도 있어서 어려워뜸ㅠㅠ


그래도 일단은 포카용으로 잘라서 쓸거라 본드를 깨끗하게 떼어내진 않았다







시작!!!!!







ㅎ....
한시간동안 노아 증사, 밤비 증사, 밤비 포카 하나 자름


제단기 사용이 첨이라 버벅거리고 크기 잘못자르고 칼날에 긁혀서 노아얼굴 기스나고😭


보통 포토북 세권 쓴다던데 나는 네다섯권 쓰지 않으까ㅎ
아 웃끼다
사실 하나도 안웃김
짜투리로 남는것도 아까워 죽겠는데 도저히 쓸 수가 없어 제기랄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여기까지 하지만
다시 도전할 땐 완벽하게 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