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덕질/플레이브

[예준] 플레이브 1st Mini Concept Photo

by 몰덕 2023. 8. 10.

 

 

💙 PLAVE 'ASTERUM : The Shape of Things to Come' - Concept Photo | YEJUN 💙

 

컨포 예준
출처: 플레이브 공식 팬카페
컨포 예준
출처: 플레이브 공식 팬카페

 

 

 

사실 플레이브 다섯명을 딱 놓고 보자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외형은 예준이라서

이번 컨포는 굉장히 아주 매우 심히 좋음 ( ˃᷄˶˶̫˶˂᷅ ) 💗

 

 

말이 안돼 진짜로다가😇😇😇

 

 

 

흑발처돌이인데 (물론 예준이는 완전 흑발은 아니지만)

단정한거 좋아하구요 선하게 생긴거 좋아하구요 

하지만 그에 상반되는 가끔 나오는 냉한 모습 사랑하구요

 

 

일단 예준이는 캐디가 진짜 본인이 가지고 있는 다정한 성격이랑 너무나도 잘 어울림

 

 

그래서 내가 아직 춤사위 영상을 못 보는가보다^_ㅜ

예준이 안사랑하는게 아니고 예준이 프리스타일로 춤추는게 이상한거 아니고

내가 문제고 내가 잘못된것이다

그래도 이제는 남갱갱은 잘 봄 !

 

 

 

투디예준이도 빛이 비춰지는데

이 빛은 아무리봐도 햇빛같지 않고 달빛으로 보인다 나는

색감때문인지는 잘 모르겠고

그저 볼수록 너무 작화가 내스타일이고

눈에 하늘 바다 우주 별 온갖 푸르고 예쁜게 가득함😭😭

 

 

 

 

아 봐도봐도 너무 잘생겼다 (。’▽’。)♡

 

 

 

 

 

 

 

💙